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엑스박스 패드] 엑박패드4세대 구입후기!!

by 구름이오빠 2021. 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스박스 패드 4세대 가지고 와 봤습니다!

제가 3세대도 쓰다가 이제 패드가 필요 없을 거 같아서 팔았는데

결국 패드는 필요해서 4세대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4세대에서만 쇼크 블루 색상이 기본 색상으로 나왔는데요

너무 이뻐서

블루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블루 색상에 뒷부분은 화이트라 색감이 너무 좋아요!

3세대에서는 블랙을 썼었는데 흔한 색이라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고요...

그래서 4세대에서는 색감 좋은 블루 색상으로!

 

 

 

 

 

실물 색상은 매트 블루 색상이에요!

 

 

원래 건전지가 들어가지만 저는 전용 배터리를 구매해서 배터리를 넣어놨습니다!

3세대에서는 충전단자가 5핀 단자에서 4세대 때 C타입으로 바뀐 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4세대부터는 손잡이 부분과 트리거 버튼 쪽에 돌기? 같은 게 생겨서 

땀이나 손에 미끄러지지 않게 만들었더라고요!

 

 

이게 진짜 편한 게 제가 게임할 때 손에 힘도 많이 들어가고 땀도 좀 나는 편인데 

미끄러지는 느낌이 아예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처음에 연결할 때는 좀 불편한 점도 있었는데 한번 해놓으니까 정말 편하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워치] 액티브 2 실사용리뷰!  (18) 2020.09.27
삼성 기어 vr 실사용 후기!  (2) 2020.09.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