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워치] 액티브 2 실사용리뷰!

by 구름이오빠 2020. 9.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저번달에 선물로받은 갤럭시워치 액티브2 리뷰를 써보려고합니다!


한달정도 사용후 리뷰를 쓰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이제 리뷰를 쓰네요 ㅎㅎ


스마트워치는 항상 애플워치보면서 이쁘단 생각을 많이해서 저도 애플워치를 쓰면서 


아이폰으로 넘어갈까도 생각했지만, 원래폰이 갤럭시였고 아이폰도 사용을해봤지만,


저는 갤럭시가 편한거같더라구요! 개인적인생각입니다!


그럼 제품리뷰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일단 제품자체는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패키징부터가 너무 잘되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골드색상 44MM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선물받았습니다!




구성품 패키징도 정말 잘되어있어요! 깔끔하게 잘 정리되서 들어있더라구요





골드색상에 브라운색 시계줄이 너무예쁘지 않나요?? ㅎㅎ






뒷면에 충전하는곳은 이렇게생겼습니다! 자석방식으로 충전하더라구요





설정을 해놓으면 알아서 심박수와 혈압도 측정해줍니다!


항상으로 설정해놓으면 배터리가 빨리달긴하지만.. ㅎㅎ 혈압은 기간에 한번씩 보정을 해주면 


간단하게 워치가 혈압도 재주더라구요! 신기신기





이건 기본 시계화면입니다! 스타일이나 시계바늘 안에 남은 배터리용량이나 뭐 날씨같은것도 


전부 자기마음대로 설정할수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나 알림이 정말편해요정말!

없을땐 몰랐어도 써본후엔 없으면 불편할정도...


그럼저는 다음에 다른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I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스박스 패드] 엑박패드4세대 구입후기!!  (1) 2021.02.02
삼성 기어 vr 실사용 후기!  (2) 2020.09.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