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리뷰

피자 나라 치킨 공주 페퍼로니 피자, 크리스피 치킨!

by 구름이오빠 2020. 9. 25.

 

안녕하세요~ ^^

오늘은 피자 나라 치킨 공주에서 페퍼로니 피자랑 크리스피 치킨으로 시켜봤어요

배달은 40분 이상 걸린다고 했는데 금방 왔네요 ㅎㅎ

배달원분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바로 오자마자 찍었는데 기본으로 콜라 1.25리터를 주시네요 ㅎㅎ

 

 

 

 

 

피자는 치즈가 그렇게 많다고 느껴지진 않았지만 딱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치킨은 크리스피라고 해서 변경했는데 위에 시즈닝 같은 게 뿌려져있더라고요

원래 그런 건가요..?

 

 

 

 

 

 

 

 

치즈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ㅎㅎ

 

 

 

 

 

치즈 양은 어느 정도인지 감이 오시죠?? 그렇게많진않아요ㅠㅠ

 

 

 

 

 

 

 

 

치킨이 바삭하고 시즈닝도 맛있었어요 ㅎㅎ

일단 가성비가 정말 좋았던 거 같고요

다음에 또 시켜 먹을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리뷰나 신제품 소개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댓글